붕어빵 대란 속 반박 불가 부산 서면 원탑 붕어빵 맛집 카페얌을 소개합니다.

(부산=스마트관광신문)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생각나는 추억의 간식 붕어빵, 최근 들어 붕어빵의 인기가 급부상하며 사라져가던 노점들이 부활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에서도 붕어빵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오늘은 부산 서면에서 핫한 붕어빵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소개할 곳은 바로 부산광역시 전포동에 위치한 카페 얌이다. 서면 엔씨 백화점에서 도보 10분 정도의 거리로 접근하기 용이하며 휴무 없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노점 붕어빵처럼 휴무를 모르고 가 헛걸음할 걱정도 없다. 또한 전 메뉴를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기 때문에 갓 나온 따끈따끈한 붕어빵을 즐길 수 있다.

 

카페 양의 붕어빵 메뉴는 팥, 슈크림, 고구마, 팥 크림치즈, 피자, 고구마피자, 불닭, 노텔 라로 기본적으로 8가지이지만 4가지 맛의 크루아상 생지로 만드는 붕어빵 즉 반짝이 붕어빵도 맛볼 수 있으며, 가게 이름대로 카페이기 때문에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다.

 

그중 추천 메뉴는 피자, 불닭, 팥 크림치즈 붕어빵이다. 특히 불닭과 팥 크림치즈는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이색적인 메뉴로 한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 팥 크림치즈는 생각도 못 한 맛의 조합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굉장히 조화로운 맛을 자랑하기 때문에 카페 얌에 방문한다면 꼭 추천하는 메뉴이다. 다만 불닭 붕어빵 같은 경우 생각보다 훨씬 매콤하기 때문에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이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추운 겨울 한 손에 따끈한 붕어빵을 들고 호호 불어가며 먹던 어릴 적 그 감성을 카페 얌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