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스마트관광신문) 인천 여행지로 꼭 추천하고 싶은 곳, 파라다이스 시티입니다.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넷플릭스 연애리얼리티 '솔로지옥' 시즌 1, 2의 천국도 호텔로 주목받았습니다. 

5성급 호텔인 만큼 객실이나 호텔시설이 좋은 것은 당연하며, 파라다이스 시티를 당일치기 여행코스로 추천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호텔 외에도 카지노, 스파, 테마파크, 전시공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복합 리조트입니다. 투숙객이 아니여도 대부분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내 플라자에서는 다양한 레스토랑 및 카페, 면세품과 간단한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파라디읏 시티의 기념품과 시그니쳐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곳곳에 조형물과 전시작품이 있어 인생샷 명소로도 손꼽힙니다. 

파라다이스 시티에 방문한다면 씨메르 이용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와 별개로 운영되는 워터파크 겸 고급 찜질방입니다. 

 

씨메르는 대형 워터파크와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움을 지향합니다.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고 가벼운 물놀이 겸 휴식 장소에 가까운 장소입니다. 

 

동굴 스파, 디제이 부스가 있는 LED 풀 등 인스타그램용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드는 컨셉의 워터파크입니다.

찜질방 또한 굉장히 넓고 고급스러운 휴식 장소로 꾸며져 있습니다. 겨울에는 미운영 스파와 풀장이 많기 떄문에 봄~가을 시즌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씨메르 가격은 하루 7만원대로 이색 데이트코스나 여행코스로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씨메르 외에도 원더박스라는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도 있습니다. 이곳도 투숙객이 아니어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어린 가족 구성원이 있는 가족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는 호텔 투숙객이 아니여도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 많아 당일치기 여행으로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쇼핑, 테마파크, 예술전시, 수영장, 볼링장, 레스토랑과 카페 등 하루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인만큼 이색 당일치기 여행장소로 추천합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