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라이프, 모람플랫폼

(광주=스마트관광신문) 광주로 여행을 떠날 때 참고하면 좋을 여행 플랫폼을 소개한다.

1. 동네라이프

동네라이프는 광주로 2박 3일 이상 여행가는 관광객들이 사용해 보면 좋은 플랫폼이다. 광주 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숙소할인이 가능하며 동네 주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카페, 맛집, 동구 근처 여행지 입장료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숙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큰데, 이 할인은 2박 이상 투숙일 때 가능하기에 2박 이상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동네라이프 플랫폼을 이용해 보길 추천한다.

2. 모람플랫폼

모람플랫폼은 광주 내 원데이클래스들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만든 취미 플랫폼이다. 광주에는 원데이클래스 종류가 다양한데, 모람플랫폼을 이용해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추천한다. 여행지에 놀러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데 원데이 클래스 종류에는 베이킹뿐만 아니라 스포츠도 가능하기에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좋아하는 여행객이라면 둘러보기 좋을 여행 플랫폼이다.

광주로 여행 가는 이들을 위해 광주에서 이용하기 좋은 여행 플랫폼 두 개를 소개해 봤다. 대전과 함께 일명 "노잼도시"로 알려져 있지만, 막상 광주로 여행을 간다면 알려진 것과는 다르게 새로운 즐길 거리들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올해는 맛집도 많고 즐길 거리도 많은 광주로 여행을 계획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