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이 가득한 이색 카페 '메숲'

ⓒ메숲 공식 인스타그램
ⓒ메숲 공식 인스타그램

(스마트관광신문=대구) 4월 5일 식목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식목일를 맞아 파릇파릇한 식물들을 보러 식물원, 숲 등등 관광지에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든다. 이런 다양한 관광지들을 두고 색다르게, 마치 식물원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카페를 소개한다. 메숲은 대구 수성구 지범로 46길 12-1에 위치한 식물 카페이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10:00-21:00동안 운영하며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다.

​카페에 들어서면 식물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푸르고 아늑한 느낌을 준다. 희귀식물들도 많고 다양한 식물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으며 구매까지 가능하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온실이 있다. 유리로 되어 있어 온실 속 화초들이 매우 잘 보이며 싱그러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식물 카페라는 특이한 컨셉으로 매력적인 카페지만,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 또한 맛이 훌륭하며 메숲라떼라는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하여 다양한 음료를 판매한다. 또한 매숲은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 중인데, 이 사이트에서 식물 구매가 가능하다.

​식목일을 맞이하여 흔한 카페 대신 식물 카페를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