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마트관광신문) 제주도에는 제주대학교, 제주한라대학교, 제주관광대학교, 제주국제대학교 총 4개의 대학이 있다. 이 중에서도 제주대학교는 봄이 되면 학교 입구부터 캠퍼스 내부까지 벚꽃이 잔뜩 피어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는데, 이번 기사에서 제주대학교를 벚꽃 명소로써 다뤄보고자 한다.

 

제주대학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주대학로 102

제주대학교를 가기 위해 지나가게 되는 제주대학교 입구는 현재까지도 제주도 내의 벚꽃 명소 중 한 군데로 자리 잡고 있다. 제주대학교 입구 정류장에서 제주대학교 정류장까지 이어지는 이 길은 봄이 되면 인도에 벚꽃이 아름답게 피기 때문에 도민은 물론이고 관광객들도 찾고 있다.

요즘은 제주대학교 입구길과 더불어 제주대학교로 벚꽃을 보러 가는 사람들도 있는 편인데, 제주대학교 정문~본관으로 가는 길에 벚꽃이 피어 있어 재학생은 물론이고 외부인들도 벚꽃을 보러 오는 경우가 많다. 사람들이 학교 내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 장소는 박물관을 지나 본관으로 올라가는 길인데, 주차장을 가운데 두고 양옆에 벚꽃과 잔디마당이 있어 벚꽃이 개화하면 벚꽃 구경과 함께 소풍, 잔막, 행사 등을 즐기러 오는 학생들을 볼 수 있다. 이곳 외에 자연대학 부근에도 벚꽃이 많이 핀다고 하니 같이 구경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