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스마트관광신문) 부산대학교 주변 거리에는 술집, 로컬 카페, 소품샵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즐비한다. 그렇기에 캠퍼스 주변에는 항상 사람들이 북적인다. 오늘은 부산대학교 주변의 다양한 매력 중에서도 부산대학교 맛집 5선을 소개하고자 한다.

곁집은 돌솥비빔밥 맛집으로, 찌개와 비빔밥을 세트로 제공한다. 된장찌개, 김치찌개, 육회비빔밥 등의 메뉴가 있으며 좋은 가성비로 육회비빔밥을 맛볼 수 있다. 곁집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든든한 한식을 먹고 싶다면 건강한 비빔밥을 제공하는 곁집을 추천한다.

인자한키친은 로스 카츠 정식, 치즈 오믈렛 카레 정식, 야끼소바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2인 세트로 구성된 메뉴도 제공한다. 그중에서도 오믈렛은 반을 가르면 먹음직스러운 반숙 계란의 비주얼과 맛을 둘 다 잡은 메뉴라고 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이며 영업일에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한다.

나오리쇼쿠는 오차즈케, 덮밥을 제공하는 일식당이며 사이드 메뉴인 감자고로케와 타코야키도 판매한다. 오차즈케는 밥에 차나 맑은 국물을 부어 먹는 것을 말한다. 오차즈케를 주문하면 밑반찬과 새우가스도 함께 제공된다. 오차즈케를 먹어보고 싶다면, 부산대 나오리쇼쿠를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수림식당은 탄탄면, 덮밥, 가지 만두 등을 제공하는 중식당이다. 촉촉하고 바삭한 가지 튀김은 우육탕면 등의 메인메뉴와 곁들여 먹기 좋다. 수림식당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며 포장, 배달, 단체 이용이 가능하다. 수림식당에 방문하여 맛있는 중식을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코하루는 라멘, 마제소바, 츠케맨 등 다양한 면 메뉴를 제공하는 일본식 라면 맛집이다. 그중에서도 코하루츠케멘은 하루 한정 50그릇만 판매된다. 사이드 메뉴로 일본식 순살치킨과 새우 완자 찐만두 등을 제공한다. 코하루는 깔끔한 라멘 국물의 맛을 맛보기 위해 항상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맛집이다. 라멘을 맛보고 싶다면 부산대 코하루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