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에서 나만의 여행을 찾아보자

© 마이리얼트립 공식 홈페이지
© 마이리얼트립 공식 홈페이지

마이리얼트립은 여행 분야의 ‘슈퍼앱’으로 항공, 숙박, 패키지 투어, 액티비티 등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마이리얼트립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의 장점으로는 개인의 취향에 맞는 여행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후쿠오카’를 검색하면 ‘후쿠오카 토토로 마을 투어’, ‘후쿠오카 웰니스 에어텔 투어’ 등 30가지가 넘는 개별 상품이 검색된다. 또한 ‘부모님과’, ‘혼자’와 같이 다양한 카테고리로 검색이 가능하며, 이는 각자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여행 상품을 선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 마이리얼트립
© 마이리얼트립

인플루언서, 사진작가 등 다양한 사람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행 상품의 상세페이지에는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찍은 사진이 올라와 있어 현장의 직접적인 분위기를 잘 전달해 준다.

© 마이리얼트립
© 마이리얼트립

이외에도 앱 내부에는 커뮤니티 기능이 있는데, 기존의 SNS와 비슷한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쉽게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소통할 수 있다. 커뮤니티를 통해 사람들은 궁금한 점을 묻거나 여행 사진을 올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다양한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나만의 여행을 계획하고 즐겨볼 수 있다.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마이리얼트립을 이용해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자.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