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아는 앱 '트리플'

(스마트관광신문=대만) 여행 플랫폼은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온라인 서비스이다. 다양한 종류의 여행 플랫폼이 있으며, 그중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를 아는 앱) 트리플을 선정했다. 780만 명의 여행자, 110만 개의 여행 리뷰, 590만 개의 여행 일정을 보유한 앱이다.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이름 검색 시 다운을 받을 수 있다. 트리플은 많은 종류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자신의 여행 스타일과 필요에 맞게 적합한 플랫폼을 선택하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트리플 공식 사이트
ⓒ 트리플 공식 사이트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다. 사용자는 트리플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목적지에 대한 항공권 및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다양한 항공사와 숙박 시설을 비교하여 가격과 편의성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항공부터 숙소, 투어, 티켓까지 예약할수록 따라오는 추가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 트리플 공식 사이트
ⓒ 트리플 공식 사이트

국내외 여행 모두 동행인과 함께 일정 지도를 짜고 최적의 동선을 안내받을 수 있다. 트리플의 가장 장점은 동행인과 함께 일정을 짤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사용자가 여행 일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여행 날짜, 활동 및 일정을 정리하고 필요한 경우 수정하거나 추가할 수 있다. 트리플은 여행지의 문화, 음식, 역사 등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현지에서의 활동과 이벤트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여행을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 트리플 공식 사이트
ⓒ 트리플 공식 사이트

날씨, 환율, 길 찾기, 번역, 시차 계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로 인해 따로 검색해서 찾아보는 번거로움을 줄이며 보다 간편하고 편리한 여행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여행에 관심 있는 사용자들 간의 소통을 도와주는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한다. 자신의 여행 경험을 공유하고 다른 이용자들의 여행 계획을 참고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Q&A 게시판도 운영된다.

ⓒ 트리플 공식 사이트
ⓒ 트리플 공식 사이트

어려운 경비관리도 동행인과 함께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여행기와 리뷰를 활용하여 먼저 다녀온 여행자의 리얼한 여행기와 리뷰에서 숨은 정보와 꿀팁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일정은 내 일정에 담을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과 정보를 통해 트리플은 사용자들이 여행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계획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