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7일 제 5회 호넷미니포럼 진행
- 호텔/관광 업계 대상 마케팅 교육
- 한국SNS인재개발원-호텔인네트워크, 메타버스 MOU 체결

한국SNS인재개발원-호텔인네트워크 제 5회 호넷미니포럼 메타버스 내 진행
한국SNS인재개발원-호텔인네트워크 제 5회 호넷미니포럼 메타버스 내 진행

(스마트관광신문=안아라기자)한국SNS인재개발원-호텔인네트워크는 지난 17일(목) 메타버스 공간 안의 호넷미니포럼 전용 회의장에서 제5회 호넷미니포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마케팅의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호텔/관광업계에서도 이에 걸맞은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호텔앤레스토랑> 매거진과 함께 이번 포럼을 기획하였다. 

 약 30여 분의 호텔/관광업계분들과 학계 교수님, 호텔/관광업계 마케팅 전문 기업들까지 다양한 참석자분들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효과적인 활용 방안에 대해 한국SNS인재개발원 김다은, 안아라 강사가 강의하였다.

 또한, 한국SNS인재개발원과 호텔인네트워크는 향후 호텔 및 관광기업 관련 디지털 마케팅 인력 양성 및 역량강화를 위해 긴밀한 협업을 하고자 양사간 MOU 체결식을 메타버스를 통해 진행하였다.

 호텔인네트워크 이정한대표는 향후 포럼은 상대적으로 지역적 제한이나 근무 인원이 적어 교육의 기회가 적은 지방 및 중/소형 호텔들을 위해서 메타버스를 통한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업계/학교의 필요에 맞춘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개최할 것이며 업계 최고의 채용 복합 플랫폼으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답했다.

 한국SNS인재개발원 김두환원장(한국관광공사 자문위원)은 “앞으로 메타버스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여 가상공간에서 전문적인 마케팅 교육을 통해 업계 및 학교에 많은 경험과 체험의 장을 마련하겠다며, 향후 호텔 및 관광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MOU 체결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