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스마트관광신문) 다가오는 11월에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있는 사랑스러운 달이다. 빼빼로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LP 바, ‘다이어메이커’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한다.

@dyermaker_songdo
@dyermaker_songdo

 다이어메이커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LP 바이다. LP 바인만큼, 성인들만 갈 수 있는 주점이라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다이어메이커는 도수가 낮은 칵테일부터 높은 칵테일, 병맥주, 생맥주까지 다양한 종류의 술을 판매하며 메뉴판에 술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나와 있어 술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본인에게 잘 맞는 술을 골라 마실 수 있다.

@dyermaker_songdo
@dyermaker_songdo

 다이어메이커에 들어서면 벽 한 면을 가득 채우는 수많은 LP들이 눈길을 끈다. 공간은 꽤 넓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들과 멋스러운 인테리어의 조화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이어메이커에 연인과 함께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다이어메이커에서는 장르 불문하고 손님이 듣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언제든지 신청곡을 받는다. 좋아하는 노래나 신청한 노래가 나오면 잠시 이야기를 멈추고 노래를 함께 감상하는 것은 또 다른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다가올 빼빼로데이, 다이어메이커에서 연인과 함께 감미로운 추억을 쌓는 것은 어떨까? 맛있는 음식과 칵테일을 먹으며 연인의 음악 취향도 알아갈 수 있는 사랑스러운 추억이 될 것이다.

다이어메이커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44 A동 219, 220호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가 만드는 스마트관광 뉴스! 스마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